배는 어떻게 물에 들어가나요?
배를 만드는 것은 위대한 공학적 위업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어떻게 그렇게 놀랍고 종종 거대한 배를 진수시킬 수 있었습니까?
바다에서 가장 큰 선박의 갑판에 서서 이것에 대해 궁금해했거나 단순히 조선에 관심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중 두 가지는 소형 선박에만 적용됩니다.
1. 기계적 발사
2. 에어백 발사
3. 중력 발사
4. 플로팅 아웃
1. 기계식 진수(대형선 불가)
기계식 발사는 크레인을 사용하여 보트나 소형 보트를 들어 올린 다음 물 속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새콘텐츠반응-->
2. 에어백 발사 (대형선 불가)
일부 보트와 작은 배는 에어백을 아래에 놓고 부풀린 다음 공기 쿠션을 사용하여 물을 통해 보트를 미끄러지게 함으로써 진수됩니다.
위의 두 가지 방법은 대부분의 유람선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완성된 유람선을 들어올릴 수 있는 크레인도, 그 정도 무게를 들 수 있는 에어백도 세상에 없다.
3. 중력 발사
중력 발사는 유람선 크기의 선박에서 사용되는 방법이지만 요즘에는 실제로 유람선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물가에서 배를 운반하는 것입니다.
보트가 거기에 건설되지 않은 경우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보트를 물가로 밉니다.
이것은 복잡하고 극적이며 갑작스런 물의 힘으로 보트에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해 보트가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새콘텐츠반응-->
4. 도크 플로팅 헥스
네 번째 방법은 아마도 가장 지루하지만 유람선에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유람선은 플로트 아웃 기술을 사용하여 물 속으로 진수됩니다.
즉, 유람선은 배수가 되는 개방형 도크 지역인 특수 드라이 도크에서 건조됩니다.
배가 준비되면 부두는 바닷물에 잠기고 배는 그냥 떠내려갑니다.
.
따라서 실제 배의 진수는 극적이지는 않지만 많은 화려함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람선은 비싸기 때문에 유람선은 건축 여정의 각 단계를 축는 것을 좋아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교통부 인플루언서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출처: cruisemummy.co.uk/how-do-cruise-ships-get-in-the-water/)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