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신청방법 안내(결제, 교통카드, 이용, 이벤트)보지마. Samsung Pay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지원하는 핀테크 플랫폼입니다.

특히 실물카드가 필요 없는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률이 높으며, 현재는 간편결제 외에도 여행티켓, 신분증, 학생증, 자동차키, 영화나 공연 예매 서비스, 항공권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등록되어 시장점유율이 높습니다.

삼성페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Samsung Pay 사용 중 오류, 문제 또는 질문이 있는 경우 전화로 Samsung Pay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아래는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결제, 교통카드, 이용, 이벤트)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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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7456보지마. 삼성페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Samsung Pay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예를 들어 B. 지불, 보상 또는 교통 카드에 대해 조언을 위해 이 번호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교통카드 신청번호는 1644-0088, 캐시비 교통카드 신청번호는 1644-0006 입니다.

보지마. 구체적으로 삼성페이가 동작하지 않거나 오류 메시지가 나오거나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사용 중인 교통카드사 티머니나 캐시비로 전화하면 된다.

분할 전화 번호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456
티머니 교통카드 신청 전화번호 1644-0088
캐시비 교통카드 문의 전화번호 1644-0006

삼성페이 고객센터 찾아가는 방법

삼성페이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삼성페이 고객센터 1588-7456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 통화량이 많아 연결에 문제가 있거나 전화 이외의 방법으로 문의를 원하실 경우 삼성페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페이 앱 내 문의하기 메뉴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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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뉴, 설정 > 연락처 > 연락처

모바일 기기에서 Samsung Pay를 실행한 후 우측 하단의 메뉴오른쪽 상단 기어 설정 단추.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문의하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자주묻는질문, 전화상담, 원격지원, 문의하기 등의 메뉴가 나옵니다.

전화 통화 이외의 요청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삼성페이 고객센터


2. 요청 내용 작성

삼성페이 이용 중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귀하의 요청을 적어 파일이나 사진을 첨부하고 싶은 경우 우측 상단의 첨부양식을 선택하여 파일을 첨부한 후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Samsung Pay 신청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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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페이 자주 묻는 질문

Samsung Pay는 워낙 사용자가 많은 앱이기 때문에 FAQ 페이지를 둘러보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Samsung Pay FAQ 경로는 “Samsung Pay 앱 > Gear 설정 > 문의 > FAQ”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amsung Pay 사용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을 아래에 모았습니다.

따라서 Samsung Pay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문의하십시오.

Q. 삼성페이 카드를 등록하고 NFC를 활성화했는데 교통카드 단말기에서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A. 삼성페이 결제모드 실행 중에는 교통카드 인식이 되지 않으니 삼성페이 결제모드를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휴대폰을 대중교통 단말기에 터치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시 후불 교통카드 등록 건수를 초과했다고 나옵니다.


A. 교통카드 사업자 정책에 따라 월 3회까지 카드 변경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한 달에 최대 3회 이상 등록을 시도하면 해당 알림이 표시됩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를 사용하려면 티머니를 등록해서 이용하거나 캐시비 교통카드를 사용하려면 다음 달에 다시 등록해야 한다.

Q. 버스에서 지하철로 환승할 때 미등록 카드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A. 미등록 카드 알림과 함께 등록된 교통카드가 삭제되는 경우, 교통카드와 연동된 카드가 정상적인 상태가 아닌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B. 연체, 연체, 분실, 정지 또는 장기간 미사용. 충전방법으로 선택한 실물카드가 정상인지 먼저 카드사에 확인하시고, 정상이지만 교통카드가 삭제된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교통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카드를 1개만 등록했는데 교통카드를 사용하면 여러 장을 인식한다고 나옵니다.


A. NFC 설정으로 인해 휴대폰이 카드로 인식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결제 > NFC 모드를 카드 모드로 설정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Q. 카드를 삭제하고 다시 등록을 시도했는데 기존에 등록된 카드라고 뜨며 등록이 안됩니다.


A. 현재 Samsung Pay 앱에 카드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나, 등록 시 이미 등록된 카드 오류로 인해 등록이 불가능한 경우 카드사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카드사 서버를 초기화하면 Samsung Pay에서 같은 카드사의 모든 카드가 삭제되므로 사용자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서 앞 6자리와 카드명, 카드번호를 입력하신 후 “삼성페이 앱 > 더보기 > 설정 > 요청하기”를 통해 보내주세요.

Q. 삼성페이에 등록된 카드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A. Samsung Pay에 등록된 카드의 카드번호는 Samsung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실물카드를 확인하시거나 실물카드가 없으실 경우 사용하시는 카드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